2019.03.11 (KR) 01:30 Emirates Stadium

refree : Jonathan Moss

라인업

아스날


맨유


FT


 

Match Stats

 

Arsenal

 

Manchester United

46.1

점유율% 

53.9

14

슛팅

14

3

유효슛팅

4

394

패스시도

652

12

클리어런스

11

5

코너킥

2

5

오프사이드

1

12

파울

18


쟈카 골장면



다치지말라고 잡아주고


포그바는 램지 밀고


헤드락도 걸고


쟈카도 밀고


포그바 리바운드 격투씬


정신못차렸지???

(홀딩 돌려놔 ㅠㅠ)



라카 : 오바! 너 차고싶어?!


그래 너가차!!!!


( 여담이지만 이날 라카제트가 득점했다면, 홈 6경기 연속 득점으로 

앙리와 타이였다...)






에메리 방긋



오바메양 인터뷰 : 원문 https://www.arsenal.com/news/i-couldnt-find-my-mask-celebrate


- 3점을 얻은것에 대해서...

아주 큰 결과이다. 우리는 열심히 했고 힘든 경기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우리는 잘해서 게임에서 이겼다.


- PK를 찼을때 압박감을 느꼈는지...

아니. 우리 팀원들이 모두 자신감을 줘서 편했다. 라카가 내가 다시 차게 해주었는데 그것은 정말 좋다. 그게 팀 정신이라 슛을 할 때 기분이 좋았다. 나는 지난 번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평소와 같은 슛을 할 수 있도록 골키퍼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었고 나는 고개를 숙이고 골키퍼는 보지 않았다. 그것은 나의 실수였고 오늘 나는 지켜보고 기다렸다가 득점을 했다.


- 득점 이후 기분은....

PK을 놓치면 다시 슛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않지만 괜찮았다


- 시즌 20호골을 넣으면서....

나는 골을 넣고 우리가 게임에서 이기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정말 기쁘다. 마스크로 기념하고 싶었는데 찾을 수가 없어서 다음에 할것이다!


- 레노의 환상적인 경기력에 대해서...

나는 그가 토트넘과 정말 좋은 경기를 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오늘도 역시 그는 똑같이 했다. 그는 매우 잘 하고 있고 우리는 레노가 훌륭한 골키퍼라는 것을 안다. 그것은 오늘 우리에게 중요한 것이다


- 4위에 가는것이 우리 손에 있는지...

물론 그것은 우리 손에 있지만, 우리는 게임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안다. 당신이 누구와 경기를 하든지 프리미어 리그에서는 항상 어렵지만, 모든 것이 우리 손에 달려 있고 우리는 4위권 안에 머물며 챔피언스 리그에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 팀이 지난 두 번의 경기을 통해 보여준 정신에 대해서....

우리는 이런 게임에서 좋은 정신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고 우리는 아주 잘 해냈고, 그것이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이다. 나는 우리가 탈의실에서 잘 있는 것 같아. 그래서 정말 좋아.




나일스 인터뷰 : 원문 https://www.arsenal.com/news/we-die-team-and-you-saw


- 전체적인 경기력에 대해서....

환상적인 결과이고 나는 모든 사람들이 최대한 가능한 많은것들을 파고들었어서 우리가 2 - 0으로 승리했다고 생각한다.


- 경기에 임하는 중압감에...

그래. 물론이다. [우리는 그것에 얼마나 달려있는지 알고있다] 감독은 매일, 특히 우리가 주중(유로파)에 진 후에 우리에게 말했다. 우리는 오늘 바로 잡아야 했다.


- 오바메양이 PK 득점을 한것에 대해서...

무엇보다도, 라카가 페널티킥을 얻어내고, 오바메양에게 자신감을 돌려주기 위해 PK를 양보한것은 그가 팀플레이어라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에 정말, 정말 좋다. 오바메양은 그것을 받아서 성공시켰고, PK를 넣어 우리가 승리하는 것은 환상적이며, 그는 대단한 용기를 보여주었다.


- 라카제트가 오바메양에게 PK를 양보한것에 대해서

우리는 팀 플레이어이다. 우리는 팀을 위해 죽었고 오늘 모든 태클, 모든 쫒아간것, 그리고 모든 블락에서 그것을 볼 수 있었다. 보는 것만으로도 환상적이다.


- 분위기에 대해서.....

팬들은 오늘 아주 훌륭했고 우리는 그들이 오늘처럼 우리 뒤에 있기를 원한다. 단지 큰 경기만이 아니라, 우리가 이길 필요가 없는 경기에서도 우리는 여전히 이겨야 한다. 팬들의 소리를 들으니 환상적이다.


- 4위 안에 드는 것으로써 승부의 중요성에 대해...

그것은 우리에게 큰 결과인데, 홈에서 2대 0으로 승리하는것으로 만들었다. 사람들은 쉽게 이길 거라고 기대하지는 않지만, 우리는 우리의 승부가 계속 유지되도록 해야 하고, 팀들이 여기에 오는 것을 어렵게 만들어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자신들이 이길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레노 인터뷰 : 원문 https://www.arsenal.com/news/i-want-repay-team-my-performances


토트넘전의 활약 후 일주일 만에 레노는 맨유와의 경기에서 연속 세이브를 기록하며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클린시트를 이뤘다.


이번 승리는 우리를 맨유를 넘어서 상위 4위로 끌어올렸고, 지금 레노는 팀을 위해 최고의 장면을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다.


그는 "좋은 시즌을 보냈다고 생각하고 물론 리그와 새 팀에 적응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골키퍼는 특별한 자리이다. 요즘 폼이 아주 좋다. 남은 8경기도 최고의 모습을 보여줄 생각이다."

이어 "감독님이 나에게 기회를 주셨고 그때마다 난 좋은 결과를 만들어왔다. 나는 아스널에서 뛸 수 있어서 기쁘고 내 활약으로 클럽과 팀에 뭔가를 돌려주고 싶다.

레노는 "우리는 top4안에 들어 있고 이제 다른 팀들은 우리의 실수를 기다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우리는 상위 6개 팀 중 한 팀과도 맞붙지 않기 때문에 남은 경기들을 이길 수 있을 것 같다. 다음 경기가 뉴캐슬과의 경기인데 상위 4위 안에 계속 머무를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라고 생각한다.

그는 "리그뿐 아니라 유로파 경기도 중요하기에 맨유를 꺾는 게 매우 중요했다. 그래서 우리는 큰 압박은 느끼지 않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긍정적인 분위기인데 지금은 모두가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홈에서 우리는 매우 강하기 때문이다. 렌이 오늘 이 경기를 봤을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우리구장에서 경기것을 강하게 경계할것이다" 라고 말했다.


Dancefloor ~_~


Steppin' out onto our Dancefloor


블로그 이미지

벵거빠돌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