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senal4Life

데니스 수아레즈 임대 영입!

벵거빠돌이 2019. 2. 7. 23:42

#HOLADENIS





[공홈] 수아레즈 曰, "제가 아스날에 온 이유는 우나이 에메리 감독님 때문입니다."


https://www.arsenal.com/news/suarez-why-i-click-football-mad-emery


데니스 수아레즈와 우나이 에메리는 함께한 적이 있으며, 수아레즈는 다시 재회한 그들이 좋은 기억들을 더 많이 만들어가길 원한다.


"전 우나이 에메리 감독님과 아주 좋은 관계입니다."


"저는 감독님이 아주 많은 것을 요구하는 분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세계 최고의 감독들 중 한 명이죠."


"세비야는 제가 최상위 프로리그에서 뛴 첫 팀입니다."


"저는 감독님 덕분에 선수로서 많이 성장했어요."


"감독님은 진심으로 저를 도왔죠."


"제가 바르셀로나를 떠나 아스날로 임대 이적을 오게된 결정적인 이유는 바로 감독님입니다."


"중요한 것은 감독님이 일에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는 것입니다."


"감독님은 우리 팀과 다른 팀의 영상을 보면서 많은 시간을 보내십니다."


"감독님의 트레이닝 세션은 정말 힘들고 팀이 완벽히 준비될 때까지 진행됩니다."


"하지만 제가 말씀 드렸듯이, 가장 중요한 것은 감독님이 일에 헌신하는 시간입니다."


"감독님은 축구에 미쳤습니다."


https://www.arsenal.com/news/messi-best-and-iniesta-inspired-me 


니스 수아레즈 “저는 베르캄프와 앙리의 플레이를 보곤 했습니다.” 

그는 그의 첫 커리어에서 맨체스터 시티에서 시간을 보냈지만 성장하며 이제는 다른 프리미어리그 팀이 그의 시야에 들어왔습니다. 

“제가 어렸을때 제가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볼때 아스날은 저에게 큰 영감을 준 클럽이였습니다.” 

“저는 베르캄프와 앙리의 플레이를 보곤 했었습니다. 그들은 클럽의 레전드들이고 저는 우리가 그들의 뒤를 따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니스 수아레즈는 바르셀로나에서 5년이라는 시간을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했었습니다. 

그는 리오넬 메시를 “세계 최고의 선수” 라고 묘사하는 것을 놀랄 일이 아니라고 말했지만 데니스 수아레즈는 또 다른 뛰어난 공격적인 재능을 가진 선수에게서 큰 영감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제가 축구계에서 가장 존경하는 사람은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입니다.” 

“그는 저의 어린 시절부터 저의 우상이였습니다. 그는 저와 비슷한 위치에서 플레이를 한다는 점 뿐만 아니라 그와 함께 2년 이라는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었습니다. 저는 그에게서 많은 점을 배웠습니다. 그와 비교되는 것은 언제나 영광 입니다.”